배우 송지효는 지난 10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떡볶이 집 그 오빠에 출연해 런닝맨에서 김종국과 개리와 러브라인을 형성했던 콘셉트가 너무 싫었다며 속내를 밝혔다. 본인의 이상형으로 배가 나오고 푸근한 이미지라며 김종국과 정반대의 이상형을 밝히기도 했다.

런닝맨에서 김종국과 러브라인 형성 너무 싫어했다.
12년간 런닝맨에 출연 중인 송지효는 그동안 개리와 김종국과 은근한 러브라인을 형성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이날 떡볶이 집 그 오빠에 출연한 송지효는 아무리 예능이지만 솔직히 말하면 김종국 오빠와의 러브라인을 너무 싫어했고 김종국에게 우리 그런 거 하지 말자고 부탁까지 했다며 그간의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이에 대해 김종민과 이이경은 종국이 형 유튜브에 개인적으로 출연도 하지 않았냐고 재차 물었는데, 송지효는 드라마 홍보 때문에 나간 거뿐이라며 선을 그었다. 그러면서 개리 오빠가 먼저 프로그램에서 하차해 종국 오빠와 자연스럽게 러브라인을 하게 됐다며, 남자 둘과 연속으로 러브라인이 형성되는 게 말이 안 된다고 생각했다고 했다. 단지 종국 오빠 게 싫은 게 아니고 러브라인이 싫다는 것이라며 추가 설명했다.

그러면서 송지효는 점차 러브라인 리액션이 재밌다는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에 '해도 괜찮은 건가'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지금은 더 해달라고 하는 중이라고 말해 출연진들을 웃게 만들었다.
한편 송지효는 1981년 생으로 본명은 천수연으로 알려졌다. 출생은 경상북도 영일군 출생이다. 송지효는 중3 때부터 빼어난 외모로 또래 친구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대학교 졸업반 시절 카페에서 아르바이트 중 케스팅 되었던 일화도 유명하다.
대표작으로는 색즉시공 2에서 임창정과 주연배우를 했고 2006년에는 MBC궁에 출연하여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관심을 받다가 런닝맨에 장기간 출연하며 대중적 인지도를 얻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