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누나 좋아해요
13일 미우새 방송은 한영과 박 군의 결혼 소식을 깜짝 공개했다. 박 군은 집들이 겸 여자 친구를 소개하겠다며 이상민 집을 방문했다. 같이 있던 김준호는 박 군이 데려온 여자 친구가 한영이라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 채 부러운 시선을 연신 보낸다. 둘이 어떻게 만났냐라는 질문부터 사소한 질문까지 빼놓지 않는다. 한때 같은 프로그램에서 출연해 인연을 쌓아갔던 박 군과 한영의 처음 시작은 위계질서 있는 선후배 사이일 뿐이었지만 시간이 지나 박 군이 본인의 힘든 고민들을 한영에게 털어놓게 되고 그 후 한영 역시 마음을 털어놓게 되며 서로 좋은 마음을 갖게 되는 개기를 마련해나갔다고 한다.
시간이 흘러 박 군은 한영에게 전화통화 중 "나 누나 좋아해요"라고 말하며 마음을 표현하고 한영 역시 나도 너 좋아해라며 그렇게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다. 둘은 첫 뽀뽀 장소로 한영의 자동차 안에 서라며 연애담을 이어갔는데, 첫 뽀뽀로 인해 더 어색해졌었다는 수줍은 고백도 한다. 또 지하철을 타고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장미꽃 한 송이를 사들고 한영 집 앞에서 프러포즈를 한 사연과 이에 감동한 한영의 표정이 행복하기만 하다.
미우새 시청률
지난 13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는 평균 가구 시청률 15.9%와, 화제성과 경쟁력 지표인 2049 타깃 시청률 5.2% 분당 최고 시청률 19.3%로 일요 예능 1위를 기록했다. 박 군과 한영의 러브라인이 처음 공개된 것이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덕이다. 처음 인연이 시작된 프로그램에서 서로의 마음을 털어놓으며 이성으로 발전한 연애사와 한영의 집에 인사를 간 박 군은 버스터미널에서 장인어른의 잠바를 사 갖다고 밝힌 스토리 등 들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박 군과 한영 나이 차이
박 군의 나이는 올해 37살로 한영의 나이 45와 8살 차이가 난다. 미운 오리 새끼에서 이런 둘의 모습을 보며 이상민과 김준호는 크게 부러워한다. 박 군은 제가 보는 눈이 있죠? 라며 여자 친구에 대한 자랑을 늘어놓기도 한다.
한영의 단점을 말해달라는 김준호의 질문에 너무 꼼꼼한 게 문제라며 은근 자랑을 하게 되는데, 단점을 말하라고 했더니 장점을 이야기한다며 김준호와 이상민의 핀잔을 듣기도 한다. 서로에 대한 애칭도 아직 정리가 안된 박 군은 누나라고 호칭하며 부끄러 표정은 짓는다. 박 군이 힘들 때 차라리 군생활이나 할걸 하고 후회하던 시기에 한영의 존재는 편안함을 줬다고 말하며 8살 차 한영과의 결혼을 공식 발표한다.
댓글